이용절차
01
예약상담
ꞏ온라인 예약하기 등록 시 고객님께 연락드립니다
ꞏ서비스 유형 및 기간 확인 합니다
ꞏ개인정보 동의후 개인정보 제공합니다.
ꞏ서비스 내용및 부가서비스,대여물품 안내드립니다.
02
서비스예약
ꞏ일반서비스 : 예약금 입금(20만)
ꞏ정부지원서비스 : 본인부담금중 총서비스 금액의 10% 계약금 입금
03
출산
ꞏ출산후 연락주심 됩니다.
ꞏ서비스 진행일자 확정
ꞏ서비스 진행일자 변경 시 재조정 가능합니다.
04
서비스진행
서비스 개시 2일전까지 본인부담금을 완납합니다.
ꞏ서비스 개시전 배정관리사 프로필 문자 안내드립니다.
배정된 관리사로부터 전화 통화를 합니다.
ꞏ무료대여품목 발송과 함께 서비스 진행합니다
05
해피콜
ꞏ서비스시작 2~3일경 해피콜로 서비스 진행 상황을 확인합니다
ꞏ관리사 교체 요구시 1~3일내 교체
06
종료
ꞏ계약서상의 기간 만료일이 되면 서비스가 종료됩니다.
ꞏ기간연장은 최소 일주일전에 회사측과 가능 여부를 확인하셔야 됩니다.
ꞏ일반 서비스 이용요금의 지불은 서비스 종료 4일전에 회사측의 연락을 받으신 후 송금하시면 됩니다